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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과학이이야기] 세계의 자율 주행, 어디까지 왔을까? 앞으로 필요한 것은?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07:27

    [국립대구과학관 과학 스토리] 세계 자율주행 어디까지 왔나? 앞으로 필요한 것은?


    아직 길에서는 보이지 않지만 언젠가는 정해진 스토리에 자주 자율주행차를 보는 것이 아닐까요? 전에는 보이지 않던 전기 자동차를 요즘은 쉽게 볼 수 있는 것 같네요.^^대구 도시 철도 3호선의 경우도 사례는 다르지만 무인 브레이크 운전입니다! 아내 소음 안전에 대한 사고가 많았는데 최근까지 잘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럼 당 1은 세계의 자율 주행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우리가 모르는 사이에, 현찰에서 사용해 온 세계의 자율 주행 스토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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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의 출처 과학 기술, 정 보통 신부_과학 기술_ICT_정책 기술 동향 ​ ​ 1세계의 자율 주행. 어디까지 왔을까?이제 필요한 것은?2. 뉴욕-미국 뉴욕 브루클린, 지상에서 자율 주행 셔틀 버스를 운행 계획 교통이 혼잡해서 자율 주행 자동차의 불모지였던 뉴욕에서 상업용의 자율 주행 자동차 운행.이 자율 주행 셔틀 버스는 IT단지인 브루클린의 네이비 야드 내의 순환 도로를 시속 40킬로로 순환하며 주로 단지 내 근로자 8,500여명이 통근 용도 로이 이용할 전망 3. 캘리포니아-미국 일반 도로에서 자율 주행을 위한 규제 개선 방안 발표 캘리포니아 주 정부는 자율 주행 트랙을 일반 도로에서 시험 운행하도록 규제 개선 방안 발표 및 소견 조사 의도-현재 시범 운행에 참여하기로 한 회사는 알파벳 웨이 모, 폴크스바겐, 메르세데스 벤츠, 테슬라 등 62개사 등 모두 678개의 자율 주행 트랙이 운항 의도 4. 싱가포르 길이 12m, 승객 80명, 자율 주행 버스. 세계에서 일의 시도 한정된 도로 시험 운행에서 나쁘지 않아아 가서 전용 도로 만들기, 자율 주행 자동차를 실제 도로를 시범 운영할 수 있는 '자율 주행 전용 도로'을 도심에 마련했고, 버스 전용로, 자동차 전용 고속 도로처럼 자율 주행 전용 도로를 만들겠다는 복안 5. 반도 도시를 연결하는 자율 주행 전용 도로를 건설할 계획의 왕복 8차로 도로 중 중앙 2차로를 자율 주행 자동차 전용으로 운영의 수도 베이징과 허베이 성 슐 앤구 수컷 약세 새구)1)을 잇는 100km길이의 고속 도로에 자율 주행 전용 도로가 설치될 계획-개발 초기 100평방 미터 규모로 추진하다 점차 범위를 확대 숙취, 기적과 2,000㎢규모를 개발할 의도※이는 서울시 면적(605㎢)의 약 3.3배 6. 자율 주행이 해결해야 할 과제는?20년 전후부터 자율 주행 자동차 시험이 늘고 나쁘지 않다 면, 자율 주행 자동차와 일반 차량과 혼재의 증가, 자율 주행과 일반 차량이 혼재된 경우 짧은 간 거리의 군중 주행 불가능 ​ 7. 자율 주행 향후 방향성은?교통 혼재 방지 효율적인 인프라를 건설할 중요 ‐ 나라 싱가포르 ‐ 일부의 차선을 자율 주행 차로 운영 ‐ 미국 ‐ 규제 완화 및 폐쇄형 도로에서 자율 주행 우리가 나쁘지 않아도 자율 주행 차의 도입에 의한 교통 안전 개선과 도로 이용 효율 향상 때문에 대응 단계별 최초의 짧은 도로 인프라 정책도 마련할 필요 출처 ‐ 과학 기술_ICT_정책 기술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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